온라인 스포츠 베팅 및 하키

온라인

최고의 아이스 게임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 기회

금전적 사실은 하키가 베터에게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. 온라인 스포츠 서적은  해외축구 중계 아이스하키를 과소평가합니다. 즉, 이 미끄러운 스포츠에 베팅할 때 약간의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야구 베팅과 유사한 하키 베팅은 매우 간단합니다.

온라인 스포츠 베팅에서 하키는 머니 라인과 오버/언더를 포함하여 세 가지 베팅 선택을 제공합니다. 야구에서 이러한 두 가지 유형의 베팅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. 하키 베팅의 세 번째 유형인 퍽 라인은 야구의 런 라인과 유사합니다. 퍽 라인과 런 라인은 본질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입니다. 하키의 퍽 라인은 거의 항상 플러스/마이너스 1.5골입니다. NHL 하키에 대한 온라인 스포츠 베팅 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. 모든 라인 목록과 마찬가지로 홈 팀이 마지막에 표시됩니다.

퍽 라인 또는 머니 라인에 베팅하는지 여부에 따라 베팅 기회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인하십시오. 퍽 라인에서 로스앤젤레스는 -153에 있습니다. 즉, $100를 얻으려면 킹스에 $153을 넣어야 합니다. 내기를 이기려면 Kings가 완전히 이기거나 한 골 차로 져야 합니다. 머니 라인을 통해 로스앤젤레스에 베팅하는 경우, 즉 포인트가 주어지지 않으면 킹스가 더 이상 선호되지 않습니다. 로스엔젤레스에 100달러를 베팅하면 195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마이너스 1.5골에서 Ducks를 선택하면 온라인 스포츠 북과 함께 $100를 걸고 Anaheim이 두 골 이상 차이로 이길 것이라는 데 베팅합니다. 오리는 자동 적자를 극복해야하기 때문에 약자입니다. 스트레이트 머니 라인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이 선호하는 클럽이 되며 이제 $100를 얻으려면 온라인 스포츠 북으로 $215를 베팅해야 합니다.

대부분의 NHL 게임에서 오버/언더는 5골 또는 5.5골입니다. 왜요? 글쎄, 이번 시즌 한 게임에서 득점한 평균 골 수는 5에서 5.5이며, 10분의 1 골을 허용합니다. 스포츠 베팅 을 하기 전에 통계를 주의 깊게 확인 하고 오버/언더 베팅과 관련하여 팀 간의 매치업을 다시 확인하십시오. 항상 목표 대 목표를 결정하고 각 출발 골키퍼의 숫자를 연구하십시오.

위의 예에서 Kings와 Ducks의 평균 합계는 45경기 후 5.6골입니다. 따라서 오버/언더가 5.5라는 점을 감안할 때 오버/언더 베팅은 어느 쪽이든 만들기 힘든 것입니다. 그러나 시카고 블랙호크스와 캐롤라이나 허리케인 사이의 또 다른 경기에서 5.5 이상의 오버/언더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포츠 북이 매력적입니다. 이 예에서 두 클럽의 평균 총 골이 이기 때문에 오버 베팅은 의미가 있습니다. 사실 하키는 베팅 중이기 때문에 마권업자가 종종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만큼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오버/언더에 대해 5.5 또는 심지어 5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포츠 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. 그 내기에 내기!

마지막으로 스프레드와 오버/언더에는 연장전이 포함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. 승부차기에서는 1골이 승리한 클럽에 할당됩니다. 이러한 기본 사항을 염두에 두고 시간을 내어 NHL 하키에서 주요 베팅 기회를 찾아보십시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